집에서 점 빼기 가능할까?


구글에서 점 빼기를 검색하면 피부과 광고나 민간요법 등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유익한 정보가 많이 없습니다. 대부분 점이 대수롭지 않아서 놔두거나 피부과에서 저렴하게 점을 뺄 수 있어서 그렇습니다. 하지만 점이 많거나, 애매한 위치에 점이 있는 분 혹은 비용을 줄이고자 하시는 분은 피부과에 가는게 고민 될 수도 있겠습니다. 



  1.  기기 구입

점 빼는 기계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수많은 제품 광고가 나오는데요, 기기의 종류도 많지 않을 뿐더러 가격 또한 비싸죠. 네이버에서 찾아보면 25만원에 올라온걸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특유의 광고질로 점빼는 기계 검색시 블로그에서 네이버 아이콘과 함께 협찬을 받아 작성했다는 문구를 보시게 될겁니다..


그래서! 같은 키워드로 해외 직구를 하면 가격이 어떨까 검색해봤습니다.

아마존에서 'Mole removal pen' 을 검색하면 같은 고주파 원리의 기기를 20~30불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중국산이라 역시 같은 모양새의 기계를 알리 익스프레스에는 최저 10불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네요.

(해외 직구 방법은 후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존 검색 결과 


알리 익스프레스 검색 결과


모두 펜 형식의 제품이고 고주파를 원리로 점을 지져서 없애는 형식입니다. 레이저보다 저렴하고 간편해서 작은 점을 뺄 때 유용합니다. 또한 기미, 쥐젖, 검버섯, 여드름 흉터 등도 제거할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마음에 드는 걸 구입하시면 됩니다.

제가 알리에서 구입한 실제 제품입니다. 20불 내외로 구매했고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2.  안전한가? 효과는요?

외국에서는 셀럽이 아닌 이상 점에 대해 별 신경을 안쓰는 경우가 많고 뺀다 하더라도 높은 의료비로 인해 병원에서 점을 빼는 경우가 별로 없다고 합니다. 톡 튀어나온 큰 점이 아닌 이상 가만히 냅두는 경우가 많고, (요런건 피부과 가서 빼시는게 안전합니다. 얼굴에 있는 큰 점 역시 마찬가지) 작은 점들은 집에서 빼는 사람도 다수 있다고 하네요.


따라서 우리의 주요 공략 대상은 작은 점들 입니다. 기기의 출력이 레이저처럼 강하지 않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고주파로 피부의 표피부분만 살짝 태우는 원리라 비교적 안전합니다. 두 달간 직접 사용해본 결과 작은 점들을 빼기엔 유용하다는 결론을 냈습니다. 옅은 점들은 한번에 빼지고 짙은 점은 두 세번 정도에 대부분 빠지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점을 직접 빼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약: 점 빼는 기계 네이버 검색 말고 해외 직구시 저렴하게 구입 가능

작은 점을 빼는 것은 효과 있음


+ Recent posts